◈ 갑상선 관리를 위한 발바닥의 굳은살 제거 방법

2014. 3. 7. 07:43건강정보

갑상선 관리를 위한 발바닥 굳은살 제거 방법은??? |

출처☞ 백년건강ㅣ글 백화등님 전용방

 

 

닫기

 

갑상선 관리를 위한 발바닥 굳은 살 제거 방법은


기가솔 응용문제 [013]


동근 양성기


[문제-013]


발바닥 굳은살 중 엄지발가락과 두 번째 발가락 사이 바로 아래에 굳은살은 갑상선에 이상이 있어서 발생하는데 이를 가장 손쉽게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 코 주변을 자극한다.

2) 가슴을 두드린다.

3) 발바닥 굳은살을 경석으로 문지른다.

4) 기가봉으로 발바닥 손바닥을 수시로 두드린다.


멋진 남자 한 분이 처음으로 기가솔건강방을 방문하셨다. 기가솔열방에서 체험을 마치고 아주 간단한 기가봉 체크만 하기로 하고 점검에 들어갔는데. 엄지발가락과 둘째 발가락 사이 바로 아래에 여성도 아닌 남성이 굳은살이 아주 이쁘게 박혀있었다.


보통 여성들 발바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 어찌 남성에게 있을 수 있단말인가? 여성과 남성은 엄연히 다른 동물인데. 기가봉으로 발바닥을 두드리고 얼른 코 주변을 아주 강하게 문질러 빨간 피멍이 나오게 하였다. 언제나 강조하는 말. 반대편에서 정답을 찾아라.


머리가 아프면 발에서 정답을 찾고 발바닥이 디딜 때 아프면 얼굴에서 정답을 찾고 그런데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가 불편하면 정답은 바로 그 자리에서만 찾으려고 애를 쓰다가 결국 실패하고 시간이 지나면 재발하는 형태로 많은 시간을 허송세월로 그리고 아픔으로 보내게 된다.


오른쪽 팔이 아프면 왼쪽 팔에서 정답을 찾고, 왼쪽 팔이 아프면 오른쪽 팔에서 정답을 찾고. 목이 아프면 꼬리뼈에서 정답을 찾고 허리가 아프면 발목 바로 위 정강이뼈에서 정답을 찾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참으로 간단하고 병원에 갈 필요도 없는 쉬운 방법이 기가솔건강방 안에 모두 들어있습니다.


정답은 1)번 ‘코 주변을 자극한다.‘ 입니다.

 

닫기


코 주변이 약하다는 것은 발바닥 이상도 있지만 엄지손가락이 많이 약해져있고 그래서 소장 배꼽 주변까지도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다는 것입니다. 코 주변 한 곳을 아주 강한 자극을 주었는데 소장이 좋아져 소화력도 높아지고 참으로 신기한 기가솔건강법입니다.


원래 코 주변은 가운데 위장을 중심으로 좌측 비장과 우측 간장(췌장)의 삼각편대를 이루는 곳의 총집합체로 입으로 들어간 음식이 잘게 부서지고, 위장에서 소장으로 전달되어 영양분이 간장을 통해서 흡수되어 심장으로 들어가는데 일부 남은 저축은 비장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코 모양 하나가 얼마나 중요합니까? 코를 성형하여 세운다고 하면 절대 안 됩니다. 그래서 콧구멍의 크기가 아주 중요합니다. 콧구멍이 얼굴 크기에 비하여 점점 작아지는 것이 일반적인 것인데 이러한 경우 필요한 온도보다 더 따뜻한 공기가 들어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만약에 콧구멍이 얼굴 크기에 비해서 커져있다면 좀 더 차가운 공기가 폐장에 유입되기에 그것 또한 분제가 발생합니다. 코는 단순한 숨 쉬는 구멍이 절대 아닙니다. 아주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인체의 중심라인의 사거리에 우뚝 솟아있으니까요.


오늘은 고객님이 딸의 건강을 걱정하며 어떻게 해야 하느냐고 질문을 하기에 사진이라도 한 번 보여 달라고 했습니다. 불과 몇 년 사이에 얼굴의 형태가 너무나 달라져 버렸다는 것입니다. 그 중심에 코가 존재하는 데 콧구멍이 좁아져 버린 것입니다.


아니나 다를 까! 따님의 코 주변 살이 두꺼워지면서 상대적으로 콧구멍은 좁아져 버리고, 이 때 발생하는 현상은 코를 만져보면 코가 너무나 딱딱하게 변해버렸다는 것입니다. 얼굴에서 코는 생식기 라인으로 검토를 해 보면 여성은 클리토리스 남성은 귀두에 해당하는 것으로


딱딱하다는 것은 생식기라인이 굳어서 성적인 감각이 마비가 될 정도로 문제가 심각하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자궁주변에 물이 흐르지 않고 항상 냉하며 성생활 자체가 아주 힘든 상황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그러면 결혼은 안하는 것이 당연히 좋고요.


만약 결혼 후 그렇게 변해버렸다면 극복을 해야 하겠지요. 코 주변을 자극하여 발바닥 굳은살도 빼내야겠지만 생식기에 다시 물이 흐르게 하고 얼굴 모양을 브이라인으로 돌려놓아야겠습니다. 이렇게 반복하여 하다보면 콧날이 우뚝 서게 되고 얼굴이 자연스럽게 원래 모양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갑상선 가슴이 속 시원하게 뚫어지는 방법. 배꼽 주변 소장이 살아나는 방법 그리고 자세가 똑바로 서게 되는 방법. 너무나 쉽고 간단하지 않습니까? 병원에 갈 일 없고 스스로 집에서 하루에 몇 분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도 이렇게 큰 결과를 얻어내다니요.


발바닥에 굳은살이 발생하는 것은 결국 오줌을 참아서 요산 덩어리를 산더미처럼 쌓아 내 세포에 축적을 해 놓았기에 그렇습니다. 반드시 새벽에 잠을 자다가 최소 한 번은 일어나서 소변보고 얼른 물마시고 다시 잠자리에만 누워 준다면 금상첨화겠지요. 세포들이 춤을 출겁니다.

 

닫기